email 마케팅

가장 오래되었지만 모바일시대 다시금 주목받고 있는
이메일마케팅이 전환효과에 가장 효율적입니다.

 

oldes but goodies

전환의 최강자 이메일마케팅

1:1 고객커뮤니케이션

고객의 정보를 바탕으로 고객과 1:1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해집니다. api를 연동하면 SMS기능도 함께 사용할 수가 있어 별도의 고객관리 툴을 사용하지 않고도 고객관리가 가능해집니다.

 

스마트한 구독자 타겟관리

세그먼트기능을 활용하여 고객을 다양하게 분류할 수가 있으며 분류된 고객들에게만 메일을 발송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세그먼트를 바탕으로 다양한 그룹을 만들 수가 있으며 원하는 정보를 언제든지 쉽게 편집할 수가 있습니다.

메일자동발송기능

고객이 회원가입을 했을 때, 물품을 구매 했을 때, 특정 이벤트에 반응 했을때 등 운영하는 쇼핑몰이나 홈페이지에서 고객의 활동이 측정되면 자동으로 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생일을 물론 고객의 다양한 정보를 바탕으로 가만이 있어도 자동으로 알아서 마케팅을 진행해주는 꿈의 마케팅 도구입니다.

A/B 테스트기능

어떤 뉴스레터가 구독자들에게 더 효과적인지 많은 고민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다양한 A/B테스트를 통해서 고객들이 어떤 디자인을 좋아하는지 어떤 문구에 더 구매를 많이 하는지를 손쉽게 측정할 수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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템플릿으로  뉴스레터 제작

디자인이 뛰어난 뉴스레터를 만들기 위해서 더 이상 고민할 필요가 없습니다. 메일침프에서 제공하는 템플릿을 활용하면 5분 만에 멋진 뉴스레터를 손쉽게 혼자서 만들 수가 있습니다. 긁어서 붙이기만 하면 됩니다.

무료 이메일 발송

매월 2,000명의 고객에게 12,000건의 메일을 무료로 발송할 수가 있습니다. 고객의 수가 많지 않다라면 마음껏 메일을 발송해볼 수가 있습니다.

폭 넓은 SNS연동

메일침프를 SNS의 다양한 기능들과 interaction을 통하여 보다 많은 확장성을 가질 수가 있습니다. 다양하게 제공되는 SNS기능을 활용하여 이메일마케팅의 성과를 보다 높여보시기 바랍니다.

깊이있는 성과측정

뉴스레터를 통해서 구매가 얼마나 일어 났는지. 회원가입은 얼마나 되었는지 유입된 구독자들은 어떤 내 사이트에서 어떤 활동을 하는지 분석할 수 있을 뿐 아니라 구글애널리틱스(Google Analytics)와 연동을 통해서 더욱더 깊이 있는 이메일마케팅 효과분석이 가능합니다.

이메일 마케팅에 대해서 보다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